본문 바로가기
영화

개봉 영화 <핸섬가이즈> 기대되는 이유

by ·2시간 전 2024. 6. 24.
728x90
반응형
 
 

목차

1. <핸섬가이즈> 소개 

2. <핸섬가이즈> 출연

3. <핸섬가이즈> 기대되는 이유

4. <핸섬가이즈> 스틸컷

 

 

개봉 영화 <핸섬가이즈> 기대되는 이유

 

소개

- 장르: 드라마

- 개봉: 2024.06.26.

- 국가: 대한민국

- 시간: 101분

- 감독: 남동협

- 출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출연

기대되는 이유

개봉 이틀 앞두고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른 <핸섬가이즈>. 

 

'잔혹한데 무해하고, 킹받는데 사랑스럽다'라는 이 문장이 영화 <핸섬가이즈>를 대표하는 문장이다. 분명 나쁜 놈들인데, 사회의 악을 처단하는 착한 것 같은 놈들이랄까? 이런 느낌의 앞과 뒤가 다른 매력을 가진 영화가 되겠다.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터프가이 '재필(이성민)'과 섹시가이 '상구(이희준)'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를 오게된다. 이 곳에서 물에 빠질 뻔한 '미나(공승연)'을 구해주려다 오히려 납치범으로 오해받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미나'를 찾으러 온 불청객들을 시작으로 지하실에 봉인되어 있던 악령이 깨어나게 되고, 이때부터 어두운 기운이 집안을 둘러싸기 시작하면서 영화가 전개된다.

 

고자극 오싹 코미디라고 부르고 싶은 영화 <핸섬가이즈>는 슬래셔 무비 원작 '터커 & 데일 Vs 이블'에 미국식 오컬트를 가미하여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K-유교보이들의 젠틀함이 돋보이는 캐릭터 '핸섬가이즈'의 핵심은 바로 K-유교보이 재필과 상구다.

 

험상궂은 외모는 오해와 사건의 시발점이 되지만,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예의와 타인에 대한 배려심을 보여주며 앞과뒤가 다른듯한 매력을 발산한다.

 

영화 <핸섬가이즈>는 똑똑한 B급 영화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단순한 오싹 코미디가 아닌, 예의 바른 코미디, 무섭지 않은 오싹함, 덮어놓고 웃기는 유머, 그리고 마디마디 터져나오는 웃음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똑똑한 B급 영화다.

 

이성민과 이희준 뿐 만 아니라, 박지환, 이규형, 우현 등 실력파 배우들의 앙상블은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 서서히 더워지고 있는 여름 극장을 시원하게 채울 영화 <핸섬가이즈>는 이번 여름 극장에 시원한 만족감을 선사할 영화인 것은 확실다.

 

잔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K-유교보이들의 이야기, 스릴 넘치는 오싹 코미디, 그리고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력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스틸컷

728x90